• home > 7월 7일 영종도 문화예술오아시스 제2회 긴마루음악회 대본 및 홍보전단 > 꿈꾸는 마을 소식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프린트
안내
발달장애인 예술가들이 ‘보다 나은 세상에서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연결되고,
국제사회와 연결되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4차혁명 시대의 초연결사회에서 만들어가는 공동체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7월 7일 영종도 문화예술오아시스 제2회 긴마루음악회 대본 및 홍보전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6-22 18:17 조회2,000회 댓글0건

본문


영종도 유일의 문화예술 오아시스에서 ‘평화도시, 타악퍼포먼스와 함께하는 제2회 긴마루음악회’를 담당하게 된 가수 래준입니다. 관동대 음악과에서 실용음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오늘 공연은 영종도 문화예술 오아시스의 일환으로 인천광역시, 인천 중구, 사단법인 꿈꾸는마을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꿈꾸는마을 영종예술단이 주관한 행사입니다.

 

특별히 평화도시 타악퍼포먼스 동아리 지원사업을 펼친 인천문화재단에 감사드립니다. 후원에 참여해준 인천대교주식회사, 종이문화재단, 우동꽃라디오에도 감사드립니다.

 

그럼 먼저 영종도 하늘도시에 거주하고 우동꽃 라디오 김선희 아나운서의 순서입니다. 교사들이 함께 만든 출판사의 대표이기도 합니다. 이 출판사가 처음으로 세상에 내보내는 책입니다. 제목은 ‘꼬마하인의 특별한 날’입니다. 김선희 아나운서는 동화구연 전문가이기도 합니다. 자. 마이크를 드립니다.

 

<구연동화 ‘꼬마 하인의 특별한 날’>

15분

 

 

 

 

이어서 콘체르트아트하우스 소속 비올라연주자 고재민님의 무대입니다. 단국대 음대에서 공부하고 있는 전공자입니다. 곡목은 오버 더 레인보우, 유 레이즈 미 업입니다.

 

 

 

<Violist 고재민

 

Over The Rainbow

 

You raise me up>

10분

 

 

 

 

 

 

이번에는 영종예술단이 자랑하는 새별퓨전앙상블의 순서입니다. 곡목은 비틀즈의 렛 잇 비 미이, 그리고 들국화의 사노라면입니다.

 

오카리나 신광호, 기타 조용현, 해금 차영수 박사, 신디사이저 김지윤, 플루트 박혜림, 오보에 이준범씨입니다. 차영수 박사는 중요무형문화재 제1호 종묘제례악 이수자이기도 합니다. 오늘 이 공연은 오보에 연주자 이준범씨의 파이날 공연이기도 합니다. 이준범씨가 춘천으로 이사를 갑니다. 이준범씨의 앞날과 가족들의 미래가 꽃길이 될 수 있도록 박수로 격려해 주시죠.

 

<새벽 퓨전앙상블 연주>

10분

 

 

영종도 문화예술 오아시스 제2회 긴마루음악회의 이야기 손님은 신현승 영종용유국제문화회 회장입니다. 주제는 영종도와 전소 이야기입니다. 예술단 공연장이 있는 이곳이 바로 전소입니다. 박수로 맞아주시죠.

 

<신현승 회장 스토리텔링>

7분

 

 

이번에는 영종예술단의 꽃미남 색소폰연주자 발달장애 청년 예술가 박진현씨의 무대입니다. 곡목은 스탠 바이 유어 맨(Stand by your man), 엄마의 일기입니다.

 

<색소폰 연주>

8분

 

 

이번에는 아주 특별한 무대입니다. 인천공항에서 격일로 근무하는 태국 출신 가수 빠리야(Sedtho Pariya)씨를 소개합니다. 하늘도시 주민이고요. 곡목은 백만송이 장미입니다. 기타 조용현님과 해금 차영수박사가 함께 협연합니다. 앵콜곡은 ‘홀로아리랑’입니다.

 

<태국 가수 빠리야 노래>

10분

 

 

자. 이번 무대는 발달장애 20대 여성 박혜림, 김지윤씨의 무대입니다. 영종예술단의 자랑 플루트 아띠앙상블인데요. 곡목은 트윈폴리오의 ‘더욱 더 사랑해’와 해바라기의 ‘뭉게구름’입니다.

 

<아띠앙상블 연주>

7분

 

 

이번 순서는 사회를 담당한 저의 무대입니다. 우루사광고 ‘너 때문이야’를 히트시켜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받은 사람이 바로 접니다. 별에서 온 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콜라보레이션영상으로도 유명세를 타기도 했습니다. 자. 박수로 환영해 주시죠.

 

<래준 교수 노래>

10분

 

 

오늘의 마지막 순서는 ‘평화도시, 타악퍼포먼스’입니다. 인천문화재단 동아리지원사업에 선정된 발달장애인 국악팀입니다.

 

상쇠 조재식, 부쇠 및 장고 박혜림, 장고 박진현, 북 및 태평소 김지윤, 징 박지윤씨입니다. 태평소는 오늘 처음으로 무대에서 실력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아낌없는 박수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연출 정창교 사회 래준 기획 차영수였습니다.

 

타악

8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꿈꾸는 마을 로고
인천 중구 흰바위로 41 영종에어포트 1304호 / 전화:032.751.1823
Copyright (c) 2018 YEONGJONG ART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후원계좌 : 농협은행 301-5222-8366-01 사단법인 꿈꾸는 마을)
후원하러 가기